예약신청접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예약신청접수

예약신청접수

■ 학교수련활동 계약진행 안내

 

1. 가예약 단계

 - 학교명, 수련활동기간, 활동명, 청소년인원, 교사인원, 학급수, 담당교사명 및 연락처 등을 기재하여 팩스(031-522-0528)로 가예약신청 

-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예약신청

다음 기준을 참고하여 여기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일정에 [가능] 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기준인원

 시설명

비고 

 60~70명

호수2동 

 1박2일 이상 임원활동, 학년수련활동

 71~120명

호수1,2동 

 1박2일 이상 임원활동, 학년수련활동

 90~120명

 본관B

 1박2일 이상 임원활동, 학년수련활동

 121~166명

 본관A

 1박2일 이상 임원활동, 학년수련활동

 121~(초등250명, 중등230명, 고등210명)

 본관전체

 1박2일 이상 임원활동, 학년수련활동

 60~150명

통나무강당 

일일현장학습 

 

가예약신청  

 

※ 가예약 시 유의사항

- 가예약 신청서가 접수되면 담당 선생님께 견적서와 필요서류 들을 이메일 전송해 드립니다.
- 예약이 완료된 상태가 아니므로 타학교에서의 일정문의 시 가예약 상태임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 가예약은 2주일까지 유효합니다.

 

  2. 예약완료 단계

 

1) 가예약 신청 후 3주 이내로 보내드린 학교수련활동 예약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셔서 
한마음청소년 수련원으로 팩스 발송합니다.

2) 예약신청서에는 반드시 학교장 날인 후, FAX 031-522-0528로 전송바랍니다.

3) FAX 전송후 유선전화(031-840-0018)로 수신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4) 수련원담당자와 수신여부를 확인 후, 예약이 완료됩니다.

 

3. 상담(수련활동 일정 및 답사)

1) 수련원에서 제공하는 기본 일정표를 통해 구체적인 진행 계획에 대하여 협의 합니다.

2) 프로그램 상담은 전화상담 또는 답사 중에 가능합니다.

3) 수련원 답사를 위해서는 한달 전에 미리 날짜를 협의해야 합니다.

- 답사일정이 사전협의되지 않을 경우, 담당자의 휴무 및 수련활동 진행으로 인해

  답사를 위한 안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경우, 학교 선생님께서는 즉시 수련원측으로 변경내용을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답사 예약  

 

4. 계약 

1) 수련활동을 위한 계약서 작성은 수련활동 실시일 한달 전에 이루어집니다.

2) 계약서 작성은 학교측 행정 담당자와 수련원측 계약 담당자 간에 이루어집니다.

- 학교측에서 수련활동 참가 계약 인원을 알려주시면, 수련원측에서 계약서류를 행정실로 발송합니다.

- 학교측에서 필요한 서류 및 증명서는 사전에 미리 요청하셔야 합니다.

3) 계약서 부본은 우편으로 발송해 주시거나, 수련활동 당일에 학교 선생님께서 저희 수련원에 제출해 주셔도 됩니다.

- 계약서를 수련활동 당일에 제출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수련원측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
어제
238
최대
873
전체
174,806
그누보드5
수련원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anmaum84.com All rights reserved. 2004.
(우)11500 경기도 양주시 버들로147-142 ☎ 031-840-0018, FAX 031-522-0528 Email : service@hanmaum84.com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